국 내 연 예

권현빈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 배우 유승호 친해진 이유 커피차 인증

♡̷⁺₊˚✧ 2021. 9. 25. 19:36
반응형

권현빈 인스타그램


25일 권현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탄소년단 진, 배우 유승호으로 부터 받은 커피차 인증사진을 게재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형님들.."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으며, 공개된 사진 속 커피차에는 '슈퍼스타 김석진, 국민배우 유승호가 그냥 권현빈을 응원합니다'라는 재치있는 문구가 눈길을 끌었다.


권현빈 인스타그램


앞서 권현빈은 연예게 절친으로 방탄소년단 진과 배우 유승호를 꼽았던 바 있다. 세 사람이 친해진 이유로 먼저 진과의 인연을 공개하였으며, "게임을 한창 좋아했을 때 게임 패밀리라고 아이돌 모임이 있었는데, 저한테도 가입 제의가 왔다."고 말했다. 이 모임에는 방탄소년단 진을 비롯 빅스 켄, 워너원 출신 박지훈, 비투비 서은광 등이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반응형


유승호와 친해진 이유로 권현빈은 "제가 샴이랑 러시안블루, 반려묘 두 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형도 두 마리를 키우고 있는 집사다. 단톡방에서 서로 고양이들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희 셋은 다 집에 있는 걸 좋아하고 조용하다. 되게 특이하다. 좋은 쪽으로. 저희는 다 동물도 사랑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활동을 앞두고 두 사람과 응원 메시지를 주고 받냐는 질문에 "유승호, 진 형이 항상 격려해준다. 저 역시도 두 선배가 새로운 작품에 들어가거나 새 앨범을 내는 등 활동을 할 때마다 응원한다. 이번에 방송을 앞두고는 '으쌰 으쌰 잘 해보자'이런 느낌으로 힘을 북돋워주셨다"라고 훈훈한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권현빈은 오는 11월 5일 첫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 출연한다. '옷소매 붉은 끝동'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애절한 제왕의 궁중 로맨스를 담았다.


권현빈 인스타그램 @komurola
https://www.instagram.com/komurol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