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 내 연 예

김구라 재혼 후 아내 늦둥이 출산 소식 늦게 밝힌 이유 / 김구라 나이 그리구라 유튜브

♡̷⁺₊˚✧ 2021. 9. 25. 18:28
반응형

그리구라 유튜브

방송인 김구라의 아내는 추석 연휴 전 경기도 일산의 한 병원에서 아이를 출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김구라는 24일 아들 그리(김동현)와 함께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를 통해 "(단독 공개) 김구라가 출산 소식을 밝히지 못한 이유.. 다 말씀드리겠습니다"라는 제목의 2분 49초 분량의 영상을 올렸다.

 

 

그리구라 유튜브

김구라는 "2세 소식을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 이렇게 축하해주실 줄 몰랐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늦둥이 출산 소식을 미리 전하지 못한 것에 대해 "나름대로 사정이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김구라는 "아이가 좀 일찍 나와 두 달을 인큐베이터에 있어서 출산 사실을 알리는 것은 상황이 아닌 것 같아 얘기를 안 했다"고 말했다.

 

 

 

그리구라 유튜브

이어 "사실 아내가 저를 많이 이해해줘 아이 계획이 없었다. 그러다 저희에게 갑작스럽게 아이가 생겨 너무 즐겁고 좋으 일인데, 아내가 나이는 저보다 12살 어리지만 마흔 살 가까이 됐고 적은 나이는 아니라 처음에 좀 조심했다"고 설명했다. 김구라는 "저도 언젠가 말씀을 드리려 했다. 아이가 건강하지만, 일찍 나왔기 때문에 병원 검사도 더 꾸준하게 받아야 하고 그런 상황이 있다. 그래서 다른 프로그램에서 '둘째 가져요' 이럴 때 선뜻 말하지 않았다. 이해해 달라"고 차분하게 속사정을 밝혔다.

김구라는 첫째 아들 그리(김동현)과 관련한 입장도 전했다. "동현이도 너무 축하하고 그런다. '17kg 증량한 그리'처럼 '23세 어린 동생 생긴' 이런 식으로 수식어가 동현이한테 붙을 것 같은데 동현이 입장에서는 도금 부담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 제 입장이 쑥스럽기도 해서 알리지 못한 건 죄송하다.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1970년생으로 현재 나이 52세이며, 지난 2015년 전 부인과 이혼하였고 지난 해 12살의 연하 아내와 재혼했다. 둘째 아이의 성별은 아직 공개된 바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