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 내 연 예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4/1부터 방송시간 변경 / 내 딸 하자 티저 공개

♡̷⁺₊˚✧ 2021. 3. 18. 03:08
반응형
출처 TV조선


TV조선 '사랑의 콜센타'가 4월 1일부터 금요일 오후 10시에서 목요일 오후 10시로 편성이 변경된다. 변경되는 이유는 '미스트롯2' 후속 프로그램인 '내 딸 하자'때문이다. 이미 올해 초 '미스트롯2' 방영으로 인해 한차례 시간대를 변경한 적이 있어 시청자들의 반응은 반갑지 못하다. '내 딸 하자'는 4월 2일부터 매주 금요일 10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TV조선 '사랑의 콜센타'는 2020년 4월 2일에 첫방송 했으며, 코로나19 사태로 미스터트롯 콘서트를 포함한 여러 행사들이 취소되면서 이를 대신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미스터트롯 TOP6가 특정 시간동안 걸려온 전화를 통해 사연과 신청곡을 받고, 실시간 전화로 신청곡을 불러주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생방송이 아닌 녹화 방송이기 때문에 미리 신청된 사연에 랜덤으로 전화를 걸며, 사연 신청은 TV조선 홈페이지 공지에 나와있는 날짜와 시간에만 전화 연결을 할 수 있다. 날짜와 시간 공지는 정해진 날짜에 올라오지 않아 수시로 확인해야 한다. 대략 2~3시간 정도만 전화 신청을 받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몰려 전화 연결되는 것만 하늘의 별 따기이다. 전화 연결이 되면 원하는 트롯맨과 노래를 선택할 수 있는데, 한 번 방송에 나온 노래는 신청받지 않는다. 또한 방송 컨셉에 맞는 곡만 신청받는 회차도 있으니 공지를 꼭 확인해야한다. '사랑의 콜센타'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강태관이 출연하며 김성주, 붐이 진행한다.


출처 유튜브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


'미스트롯2'의 후속 프로그램 '내 딸 하자'의 티저가 공개되었다. '내 딸 하자'는 '미스트롯2' TOP7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이 출연하며 생생한 일상을 전하고, 특별한 사연을 보내준 팬들을 찾아가 노래를 불러주는 노래 효도 쇼 프로그램이다. MC는 장민호, 붐, 도경완이 확정되었다. 현재 '미스트롯2' 홈페이지에서 신청곡과 사연을 모집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