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 내 연 예

동상이몽 이지혜 치약 문재완 결혼기념일 선물 아쿠아프레쉬 미국치약

♡̷⁺₊˚✧ 2021. 9. 28. 22:08
반응형
SBS 동상이몽2

2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4주년 결혼기념일을 맞이한 이지혜, 문재완 부부의 일상이 방송되었다. 뱃속에 있는 둘째 미니(태명)의 초음파 검사를 마치고 귀가하던 차 안에서 문재완은 4주년 결혼기념일은 맞이해 깜짝 선물을 준비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차 트렁크에서 준비한 주황색 상자가 공개되었고, 명품이라고 예상한 것과 달리 치약이 들어있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나 선물을 본 이지혜의 반응은 예상과 달랐다. 이지혜는 "어떻게 구했어? 미국에서도 단종됐어. 치약 이거 아니면 안 써"라며 감동한 모습이었다. 이어 "나 진짜 이거 좋아하는데 오빠가 이걸 기억한 게 너무 감동이다"라며 문재완의 세심한 선물에 감격스러워했다.


이 모습을 본 김구라는 "이지혜씨가 가방을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치약에 감동하네"라고 의아해하자 이지혜는 "남편이 정말 기억을 못 한다. 제가 하는 말에 관심이 없다. 저걸 기억하고 준비했다는 거에 감동했다"라고 덧붙였다.


SBS 동상이몽2

또한 이지혜, 문재완 부부는 4주년 결혼기념일을 맞아 포토 스튜디오에 방문해 50년 후 타임슬립 사진 촬영을 하기도 했다.


동상이몽 이지혜 치약

아쿠아프레쉬 치약

이 날 문재완이 선물한 결혼기념일 선물은 미국 치약 아쿠아프레쉬 익스트림클린 민트블라스트 치약으로, 현재 해외 직구로 구매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