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 내 연 예

방탄소년단 슈가 코로나 확진 2차 백신접종 돌파감염 / BTS 멤버 접촉 X

♡̷⁺₊˚✧ 2021. 12. 24. 17:52
반응형

BTS SUGA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가 귀국 후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 슈가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2년 만에 열린 오프라인 공연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LA' 공연과 연말 음악 축제 '2021 징글볼 투어'를 마치고 미국에서 개인 일정을 소화한 뒤 23일 귀국했다. 이후 보건소에서 PCR 검사를 받았다가 양성 판정을 받은 것이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24일 공식 입장을 통해 "슈가가 전날 국내 입국 후 PCR 코로나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 중 이날 오전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슈가는 이미 지난 8월 말 코로나 백신 2차 접종을 마친 상태로 돌파감염 사례이다.

 

 

반응형

이어 슈가는 현재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 중이며, 증상은 경미한 것으로 전해진다. 소속사는 "방탄소년단 공식 휴가 기간 중 미국에서 개인 일정을 보낸 슈가는 미국 출국 전 진행한 검사에서는 음성 판정을 받았다"며 "방역 절차에 따라 귀국 직후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기 때문에 다른 멤버들 사이에 접촉은 없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슈가가 조속히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다"고 덧붙였다. 

 

 

 

 

빅히트 뮤직 공식입장 전문

방탄소년단 위버스

 

 

반응형